본문 바로가기
60갑자

을유일주 乙酉日柱 에 대하여

by Engage your life and make it fun 2022. 12. 26.
728x90
반응형

을유는 예쁜 꽃으로 유금인 칼은 둔 모습으로 단발머리 미녀가 많다. 몸매는 날씬하고 마른사람이 많다.

겉으로는 부드럽고 속은 차갑고 강한 외유내강한 사람이다. 역경에 강한 사람이다. 을유일주 12운성运星은 절이다. 

갑신과 을유 모두 절绝이지만, 갑신은 임수壬水가 있어서 절처봉생绝处逢生이 될 수 있고, 을유는 관만 있다. 

을유는 지지편관地支偏官을 놓고 절이 놓여 인생의 유여곡절을 암시한다. 신묘辛卯는 반대로 내가 극하는 모습이다. 

을유일주는 절궁绝宫에 록왕禄旺으로 구성되었다. 을유여명은 남편으로 인한 고통이 있다. 지지에 관이 혼재混在되어 재혼하기 쉬운 일주다. 유일주는 신금과 이혼하고 경금과 재혼하면 편한 삶을 살 수 있다. 

을유일주 지지 관성혼재로 남녀 모두 이성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직장이동이 많은 일주다. 하지만 을유일주는 직장에서 능력은 인정받는다. 절에 놓인 사람은 팔랑귀라서 혹 할 수 있어도 직장에서 잘 참고 다니면 실력을 키우면서 성공한다. 타주에 사화巳火가 있으면 남자를 특히 조심해야 한다. 

을유일주는 숙살肃杀이 매우 강하므로 숙살직업 예를 들어 외과의사, 요리사직업은 업상대체가 되어 삶이 원만해진다. 

을유일주 식신은 정화로 절궁생종绝宫生從이다. 말도 잘 하고 성격도 활달한 사람이다. 여명자식은 인물좋은 효자효녀다. 절궁의 자식이라 떨어져서 사는 형태다. 또한 절의 상태라 낙태유산인 경우가 있다.   

을유일주 재성은 절궁생종绝宫生從이다. 을유는 장사, 사업, 특히 요식업으로 성공한다. 다만 절궁에 놓여 있어서 한거번에 손실이 낳을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 을유부친의 덕이 있지만 인연이 길지 않다. 

을유일주 인성은 절궁병종绝宫病從이다. 모친은 아파서 해어지는 모습이다. 아니면 엄마와 떨어져 사는 모습이다. 을유일주는 공부를 위해 원처학문의 생활을 하면 어머니와 아쉬운 인연도 면하고 본인의 학업도 성공하는 모습이다. 

을유일주는 사업보다 직장생활이 더 유리한다. 다만 절궁绝宫이므로 인내하고 참아서 꾸준히 해야 성공한다. 

을유일주는 재성财星을 추구하면 살이 키워져서 본인이 안좋아지는 삶을 살게되어 명심해야 한다. 

제일 좋은 길은 을유일주가 인성印星을 추구하는 삶을 살면 공부로 성공해서 돈과 명예 모두 취득하는 인생이 된다. 

또한 식신食神을 키워서 부지런히 일해서 돈을 벌다보면 식신제살食神制杀의 삶을 사게되어 안전한 인생을 살 수 있다. 

 

반응형

댓글